kis밴에서 전자서명기 오류건 > QnA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QnA

kis밴에서 전자서명기 오류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브레인 작성일 -1-11-30 00:00 조회 2 댓글 1

본문

winpos4 사용매장중에 50,000이상 결제시 전자서명후 확인 하면 바탕화면으로 팅기는 현상이 있습니다.\r\nkis-np20 서명기 사용중입니다.\r\n다시 로그인후 결제내역 확인하면 매출은 잡히는데 취소했을때 취소 내역은 안나오고  다시 취소 할려고 하면 이미 취소건이라고 메세지 나옵니다.\r\n매출상 자료는 취소가 안잡히지만 실제로 카드는 취소 처리 됩니다\r\n어느 부분을 확인해야 할까요???

댓글목록 1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최신패치 하시고 포스에서 1234567890+F1  입력하여 수동 구조갱신 해조세요\r\n그래도 안되면 원격으로 봤으면 합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