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서에 옵션 달아주세요. > 딜러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딜러게시판

발주서에 옵션 달아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디지털모어 작성일 -1-11-30 00:00 조회 173 댓글 1

본문

발주전표검색에서 엑셀출력 옆에 옵션하나 달아 주세요.\r\n\r\n(매입원가,VAT,공병,매입합계)내용을 표시/미표시가 선택적으로 할수 있으면 좋겠어요.\r\n\r\n거래처에서 발주서 보낼때 위의 내용이 출력되지 않는것을 원합니다.\r\n\r\n이유는 같은 상품을 서로다른 도매상에 발주를 하는데 매입가가 서로 다르기 때문이죠.\r\n\r\n요즘 복합기는 문서에서 바로 팩스 보내기가 가능한데요\r\n\r\n일부러 프린트 해서 그부분만 찢어버리고 팩스처리 한답니다.\r\n\r\n\r\n엑셀 출력에서는 필드네임이 영문자로 출력되는데요.\r\n\r\n한글로 바꿔달라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r\n\r\n영문자 표기가 필요하다면 \r\n\r\n1번줄에는 한글로 표시되고 2번줄에는 영문표시까지 되게 가능한지요.

댓글목록 1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발주서 출력 종류 4번째것 선택하시면 됩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