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4 요청사항.
페이지 정보

본문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2. 보안상 전체 다운은 막고 있습니다. 전체 다운은 어떤 경우에 다운하나요?\r\n3. 수기매입시 어떤 작업에서 오류 메세지가 발생 하나요? 캡처 사진 있으면 좋겠습니다\r\n4. 재발행에서 무슨 작업을 하셨는지 구체적 설명 부탁드립니다\r\n5. 바르게 입력하고 엔터 입력 하면 다시 불러 오지 않나요?\r\n6. 오류 메세지나 사진 부탁드립니다.\r\n7. officemagam 에서 가능하지 않나요?

(주)코리아포스님의 댓글
(주)코리아포스 작성일1. 2번사항은 보안성으로 타당해 보입니다..\r\n\r\n2. 3번사항은 문자로 사진 전송하겠습니다.\r\n\r\n3. 4번사항은 재발행창에서 혹 캐셔가 상품조회키를 누를시 현재 선택되어져 있는 전표의 내용이 판매화면을 호출되는 상황입니다..\r\n\r\n 바뀐 사항이 아니라면 전 처럼 상품조회키 사용시 상품조회창이 올라왔으면 합니다.\r\n \r\n4. 5번 상황은 확인 문제 없습니다.\r\n\r\n5. 6번사항은 오류라고 잘못올렸습니다..\r\n\r\n 고객삭제시 현재는 삭제전 고객번호를 다시넣어 고객을 생성하더라도 고객의 구매이력은 보이지가 않는데...\r\n\r\n 거래처처럼 고객도 실수로 삭제시 기존고객번호를 다시넣어 생성시 구매이력이 보여졌으면 합니다...\r\n\r\n\r\n PS 매장에 마감/교대 실수 및 고객삭제/거래처 삭제를 아무리 강조를해도 실수를 하고나서 살려달라고 합니다.\r\n\r\n 매장에서 실수를 하더라도 저희가 처리하는 상황이라는건 다들 아실거라 보입니다.\r\n\r\n6. 7번 사항은 전표에서 영수증보기처럼 마감정산지를 실제 교대/마감정산지처럼 출력여부를 여쭤본겁니다. \r\n\r\n 간혹 용지가 떨어져서 정산출력중에 멈추고 재출력이나 며칠 지난뒤 해당포스 정산지 출력시 보류,배달처리다든지\r\n \r\n 해당포스에서 출력하러가는데 사무실에서 편하게 출력가능한지요.. \r\n\r\n 정산지의 내용처럼 판매일자,정산일시.......건수)전체카드승인,취소........외상건수 ,객수,객단가 등 현 포스정산지출력물처럼 출력가능 요청드려요..\r\n\r\n 포스별매출분석에 정산지 재출력버튼 가능하실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