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외상관련 확인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1. 25만원 외상매출 후 잔액이 125만원\r\n2. 15만원 입금 후 잔액 115만원\r\n\r\n시점으로 보면 1번이 먼저 일어난 상황이기 때문에 1번 전표 재발행하면 \r\n125만원이 나와야 되는 게 이론적으로는 맞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r\n\r\n윈포스3 버전에서는 1번 시점의 전표를 재발행하면 현 시점 잔액이 나와 클레임이 있어서 \r\n윈포스4에서는 발생 시점 잔액이 보이게 보완한 케이스입니다.\r\n\r\n고객에서 상황 설명해야 하는 경우가 아닌가 합니다...

코리아포스님의 댓글
코리아포스 작성일고객에서 상황 설명해야 하는 경우가 아닌가 합니다... 물론 맞는 말입니다...\r\n\r\n윈4 2020년 10월 패치에서 여러가지사안으로 2021년 1월 패치로 올린상황이며 처음부터 안되었다면 상관이 없는데 되었다가 안된다며 클레임자체가 엄청 심함니다..\r\n\r\n배달이 많은 거래처이기도 합니다..\r\n\r\n윈포스3 버전에서는 1번 시점의 전표를 재발행하면 현 시점 잔액이 나와 클레임이 있어서 \r\n윈포스4에서는 발생 시점 잔액이 보이게 보완한 케이스입니다.\r\n\r\n==>당일 전표재발행에서는 현지점의 잔액이 나올수 있도록 가능하신지요?\r\n 당일이 아닌경우는 기존처럼 현시점잔액이 아닌 계산시 잔액이 나오구요..확인 및 부탁드립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현재 윈포스4는 전표 등록 , 입금 등록 발생 시간 순으로 미수금이 보여지게 되어있어\r\n순서와 무관하게 현시점 미수금으로 표시 요청은 애초에 보완한 이유와 대치 되는 내용이라 \r\n고민이 되네요...\r\n\r\n*)예\r\n\r\n-오전 10시에 만원 미수 전표 등록 \r\n-오전 10시 30분에 5000원 입금 \r\n-오전 11시에 고객 선택하면 미수금 5000원 , 재발행 들어가서 10시 미수 전표 재발행하면 미수금 만원 표시 \r\n-오전 11 30분에 또 만원 미수 전표 등록하면 영수증 미수 잔액은 1만 5천원 표시되어 나옴\r\n-오후 1시에 오전 10시 만원 미수금 전표 재출력하면 1만원 미수금액 표시됩니다.\r\n-호우 1시에 오전 11시 30분 미수 전표 재출력하면 1만5천원 미수금액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