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포스4 재고수불현황에서 bom부모상품 검색되는 문제?? > 딜러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딜러게시판

윈포스4 재고수불현황에서 bom부모상품 검색되는 문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엔터포스
댓글 2건 조회 54회 작성일 -1-11-30 00:00

본문

윈포스3의 경우에는 bom부모상품이 재고현황에서 보여지지 않았는데, 윈포스4로 변경을 하니 보여집니다.\r\n그래서 재고 금액이 적게는 수천만원 많게는 수억원이 차이가 생겨버립니다.\r\n\r\nbom관리하지않고 윈포스3를 수년간 사용을 해왔습니다.\r\n(당연히 재고수불에서 박스는 마이너스 낱개는 플러스로 따로따로 놉니다. - 매입시 낱개로 매입한경우)\r\n\r\n윈포스3 사용중에 점주가 바뀔시점에 재고 관리를 위해서 boim구성을 모두 끝내고 재고 조사를 합니다.\r\n윈포스3 구조상 bom 구성하는 즉시 박스상품은 재고에서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박스상품을 스캔해도 낱개로 풀어져서 재고등록이 되고)\r\n\r\n점주변경시 재고조사를 했을때, 박스상품은 모두 낱개로 변경이 되어서 미실사추가 및 장부반영을 완료했습니다.\r\n(bom구성전에 박스제품으로 판매된 상품은 재고는 마이너스로 남아 있게됩니다. 단지 재고수불현황에서 보여지지만 않고...)\r\n\r\n윈로스4로 변경이 되니 그동안에 숨겨진 박스제품(bom부 모)상품이 재고현황에 그대로 노출이 됩니다.\r\n\r\n주류, 담배, 라면, 음료등 bom걸린 거래처 대부분이 마이너스 수천만원이 나옵니다.\r\n\r\n\r\n갑자기 bom부모상품의 재고를 노출시킨 이유가 있나요??\r\n\r\n\r\n잔머리 굴려서 bom부모상품만 전부  마이너스로 장부반영 해보려고 해도 박스바코드 넣고 엔터치는 순간 자동으로 낱개 상품으로 풀려버리니 안됩니다.\r\n그렇다고 수백가지 상품의 bom구성을 모두 풀고, 박스제품 재고 0으로 만들고, 다시 bom구 성하는것도 거래처에서 하기엔 힘듭니다.\r\n해결방법을 알려주세요~~\r\n\r\n\r\n윈포스3 10년 이상 사용한 매장인데, 윈포스4로 변경하니\r\n재고가 3억에서--> 마이너스 6000만원이 되어 버렸습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묶음 상품 매입 매출시 풀지 않음 옵션을 적용하지 않았을때(윈포스3 설정 그대로 넘어온경우)\r\n낱개만 보기 와 묶음 상품만 보기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r\n\r\n**참고)\r\n묶음 상품 매입 매출시 풀지 않음 옵션을 적용한 경우(윈포스4에 추가된 기능)\r\n화면 그리드에 낱개와 묶음 같이 보이며\r\n합해서 보기 기능을 적용하면 묶음은 그리드에서 사라지고 \r\n대신 묶음을 낱개로 환산해서 낱개만 보입니다.

profile_image

엔터포스님의 댓글

엔터포스 작성일

넵 확인해보겟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3
어제
33
최대
571
전체
58,434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