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2 보안 요청건 > 딜러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딜러게시판

캡틴2 보안 요청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이지시스템
댓글 2건 조회 537회 작성일 -1-11-30 00:00

본문

현재 캡틴 금전출납장이 유틸메뉴에 있는데 특별한 이유가 있는 지????\r\n매출관리 쪽으로 옴겨 주셨으면 하고요........\r\n판매 중 입/출금 관리를 윈포스처럼 금전출납장에서 볼수 있도록 했으면 합니다\r\n입출금과 출납장의 구분항목은 같이 사용하면서 전혀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r\n\r\n입/출금의 기간별,거래처별,구분별 조회가 어려워 민원발생이 많습니다.\r\n가능하시면,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매출분석의 입출금 내역 조회가 있는데 이걸 사용하면 어떤 문제점이 있는지요?

profile_image

이지시스템님의 댓글

이지시스템 작성일

단순 조회 정도로 정작 필요한 구분별( 일반매장들이 구분을 거래처 지급금액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서..) 조회 및\r\n금전출납의 기능을 사용 하고자 합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3
어제
33
최대
571
전체
58,434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