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46번 추가 요청드려요..
페이지 정보

본문
먼저 패치 확인후 정상처리 확인했습니다..감사드립니다..\r\n\r\n 1. \"승인시 사용한 카드가 아닌것 같습니다.\r\n 승인시 사용한 카드를 삽인한 후 엔터키를 입력하세요.\r\n\r\n==>삽인한 (오타) 및 \"아닌것 같습니다\"=>아닙니다..\r\n\r\n 따라서 \r\n \"승인시 사용한 카드가 아닙니다.\r\n 승인시 사용한 카드를 삽입한 후 엔터키를 입력하세요.\r\n \r\n ==>이걸루 바꿔주세요~~~ 추가로 메세지창이 너무 작습니다...계산완료 화면처럼 크게 나왔으면 합니다..\r\n\r\n2. 자체사용키를 만들어 주셨으면 합니다..\r\n\r\n 마트에서 필요한 식재료및 상품들을 스캔후 매장으로 처리하는데 현금매출후 보관이나 포인트사용등등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r\n\r\n 고객조회후 자체사용키사용으로 추가를 한다면 매출은 발생없고 재고에서는 판매로 처리하는 방법이 가능할련지요...
- 이전글행사외 질문 및 00.00.00
- 다음글행사 전표 수정 및 변경내용 00.00.00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메세지창 키웠습니다.\r\n-고객 구분을 \"사내소비\"로 하면\r\n 포인트 적립은 안되고 매출은 발생되며 재고는 갱신 됩니다.

코리아포스님의 댓글
코리아포스 작성일고객구분을 사내소비로 등록하면 사내소비로 등록이 안되고 \"비사내소\"로 등록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