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마다 스마트폰 서버가 자주 죽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주말마다 한두번 전화오는것도 아니구요 일주일 2~3번정도는 이 전화를 받는거 같고 매장에서 짜증아닌 짜증을 낼때가 있습니다. \r\n스마트폰PDA 를 쓰는 매장이 좀 있어서 그러는데 이 부분좀 꼭 좀 해결주세요.\r\nIP를 바로 넣어도 된다고하지만 다매장 관리 하시는 사장님도 계셔서 이게 해결이 좀 됫으면합니다.
댓글목록

코리아포스님의 댓글
코리아포스 작성일전주도 주말뿐만아니라...평일에도 전화많이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서버 업데이트 및 접속자 분산등 검토후 보완 하도록 하겠습니다\r\n\r\n참고로\r\n스마트폰 최근 버전은 모래시계 돌때 취소 누르고 확인하면 로긴이 바로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