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3
페이지 정보

본문
win3 단말기설정에서 \r\n영수증출력후 번호표 3장 출력 있는데\r\n2장 출력으로 수정부정탁드립니다.
- 이전글수정 질문 00.00.00
- 다음글포스문의 드립니다. 00.00.00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영수증을 출력 하지 않는 방향으로 바뀌고 있는 상황입니다.\r\n3장 출력은 예전에 있는 기능이라 그대로 두고 있지만 \r\n2장을 출력해야 하는 이유를 알려 주시면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순천포스코리아님의 댓글
순천포스코리아 작성일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polly.INI에 config 항목에 \r\n다음처럼 \r\nFN_ONE_PRT=1 추가해서 해보시겠어요.\r\n=다음=\r\n[CONFIG]\r\nFN_ONE_PRT=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