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3 > 딜러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딜러게시판

win3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순천포스코리아
댓글 3건 조회 38회 작성일 -1-11-30 00:00

본문

win3 단말기설정에서 \r\n영수증출력후 번호표 3장 출력 있는데\r\n2장 출력으로 수정부정탁드립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영수증을 출력 하지 않는 방향으로 바뀌고 있는 상황입니다.\r\n3장 출력은 예전에 있는 기능이라 그대로 두고 있지만 \r\n2장을 출력해야 하는 이유를 알려 주시면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순천포스코리아님의 댓글

순천포스코리아 작성일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polly.INI에 config 항목에 \r\n다음처럼 \r\nFN_ONE_PRT=1 추가해서 해보시겠어요.\r\n=다음=\r\n[CONFIG]\r\nFN_ONE_PRT=1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25
어제
33
최대
571
전체
58,456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