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수증에 각 상품별로 고객포인트 적립/비적립 상품 구별되게 출력 가능 한가요?
페이지 정보

본문
- 이전글발주서에 옵션 달아주세요. 00.00.00
- 다음글[백서방2] 카드매출을 엑셀로 받을때 문의 00.00.00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어떤 이유로 영수증에 표시하시려구 하는지는 알수 없지만\r\n윈포스를 사용하시는 많은 분들의 동의가 필요한 내용인것 같습니다.\r\n꼭 필요하신 이유를 댓글로 남겨 주시기를 부탁드리구요.\r\n혹 보신분들 의견 남겨주세요~~.

엔터포스님의 댓글
엔터포스 작성일며칠전에 이마트인지, 동네마트인지 기억은 안나는데.\r\n물품구입 영수증 하단에\r\n*표시 상품은 면세상품입니다\r\n#표시 상품은 포인트적립제외 상품입니다\r\n\r\n라는 문구가 있는 영수증을 보긴 했습니다.\r\n\r\n\r\n마트입장에서는 표시가 되면,\r\n적립제외 상품인데, 적립이 될경우 적립여부 판별이 되니,\r\n쉽게 찾을수 있는 장점이 있고\r\n\r\n\r\n고객 입장에서 보면(일부상품을 적립제외하는 매장의경우)\r\n전체상품모두 적립되지않고, 일부상품들이 적립제외될경우\r\n그 상품들을 그때그때 확인이 되니,(적립제외되는상품이 어떤건지 아는경우)\r\n\"이매장에는 이런것도 적립안시켜주냐??\" <--고객불만이나, 마트측과 분쟁의 소지가 생길 가능성이 큽니다.\r\n\r\n\r\n제가 저 영수증을 첨봤을때\r\n\"어, 이게 표시되면 고객들 불만이 바로 나타나지 않나?\" <---이런 생각이 젤 먼저 들었습니다.\r\n\r\n\r\nPS.어떻게보면 마트측에서 장점을 유용하게 사용할수도 있지만,\r\n고객과의 마찰이 일어날 확율은 더 커질거 같습니다..\r\n품목마다 # 표시만 하고 하단에 문구표시를 하지 않아도\r\n눈치빠른 고객들은 몇몇 상품들만 봐두 쉽게 유추가 가능하기도 하고...
